#예물 후기 - 나비드 주얼리샵

2019. 12. 17. 00:59 일상

 

결혼 전 결혼반지를 맞추기 위해 

 

여러곳을 수소문하던 중~

 

먼저 결혼하신 함께 풋살을 하는 형님의 추천으로

 

나비드주얼리샵을 알게되서 다녀왔는데요

 

정말 친절하시고 웨딩촬영 전 사실 조금 급하게 맞췄는데 

 

기일도 꼭 지켜주셔서 웨딩촬영때 이뿌게 착용하고 찍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해요~

 

다녀온 나비드 주얼리는 효성 주얼리시티의 지하 1층에 있는데요!

아주아주 번잡하기 때문에 길을 잃기 쉽상에요 ! ㅋㅋ

 

 

 

가게는 이런 모습이고 커플

마다 1커플 1상담 해주십니다

 

다들 너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많은 고민 없이 고를 수 있었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다이아가 있는 반지를

샀기 때문에 이런 보증서를 주는데요!

 

신기했던 것은 다이아 안에 저 보증서의 시리얼 번호가 박혀있어요!!

 

특수 렌즈로 보면 보이는데요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타 주얼리 숍에서 수선들을 할 경우에 다이아가 바뀔수도 있다는데요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ㅎㅎ

 

요거는 착용샷입니다 ㅎㅎ 가드링도 너무 이쁜거를 주셔서 신부가 참 만족해하더라구요

 

ㅎㅎ 나비드 주얼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