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 맛집, 여행 - JCS 호텔 레스토랑

2020. 8. 4. 22:46 일상

 

신혼여행 중 여수에 있는 JCS호텔 묶었었는데요.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69-14

 

정말 깨끗하고 꿀잠을 잘 수 있는 좋은 숙소였습니다.

 

수영장도 딸려있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친절한 직원분들까지 .. ㅎㅎ

 

 

호텔의 정문입니다. 야경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 ㅎㅎ

 

하지만 오늘은 숙소보다는 12층에 있는 프리모 스카이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JCS 호텔 홈페이지에 있는 레스토랑의 모습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코로나 때문에 2시 이전? 예약자만 미리 주문을 받아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유는 재료의 유통기간과 같은 문제가 있기 때문인데요

 

신선한 재료를 유지하기 위해 이렇게 운영하고 있다는 점장님의 말씀이 아주 와닿았습니다.

 

 

실제로 찍은 사진인데요 .. 정말 깨끗히 잘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밖에는 바다가 아주 절경으로 보였습니다.

 

날씨가 별로 안좋았음에도 이쁘더라구요 ㅎㅎ

 

 

아름답죠?

 

저희는 안심스테이크와 해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는 사실 비싼건 아닌거 같았어요 ㅎㅎ

 

스테이크 6만5천원 파스타는 2만원 수준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요

 

식사가 나오기 전에는 조금 비싼데? 할 수 있지만

 

음식의 퀄리티를 보면 그닥 비싼게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식전빵이 나오는데요 아주 고소하고 맛있엇습니다.

 

그리고 칼이 두개가 있는데요 . 레스토랑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저희 부부는 조금 당황했지만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갈색 손잡이의 칼이 스테이크를 써는 칼인데요

 

아주 정말 잘썰리더라구요 ㅎㅎ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남해 바다 쪽을 여행하면서 느낀것은 재료가 정말 신선하다! 였습니다.

 

홍합도 엄청나게 크고 꽃게 살이 아주 아주 꽉~~찼습니다..

 

정말 맛있게먹었습니다.

 

 

스테이크가 뭔가 맛이 없어보이게 사진에 담겨 너무 속상한데요 ..

 

제가 먹어본 스테이크 중 거의 탑 클래스의 스테이크였습니다.

 

저는 미디움 레어로 먹는데요.. 

 

정말 부드럽고 .. 알맞은 굽기 .. 

 

 

한입 .. 하실래요 ?